성남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성남시육아종합지원센터' 건립공사 현장설명회 참석
 
백주희 기자

 

성남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위원장 남용삼) 위원들이 3월 22일 오후 4시에 열린 성남시 육아종합지원센터 건립공사 현장설명회에 참석했다.

 

성남시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어린이집에 대한 지원과 관리, 보호자의 가정 양육지원 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중원구 여수동 375번지에 지하1층 지상4층 규모로 신축중으로 오는 7월에 개관 예정이다.

 

성남시 아동보육과에서 추진한 이번 현장설명회는 성남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위원장 남용삼) 위원 6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원경 성남시육아종합지원센터장이 육아종합지원센터의 규모, 층별 활용 방안 등에 대한 설명하고 문화복지위원이 질의, 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남용삼 문화복지원장은 현장설명회가 종료된 후“육아종합지원센터 신축을 통해 관내 아동 및 부모 모두의 다양한 보육 욕구를 충족시키고, 더 폭 넓은 육아지원을 함으로써 아이키우기 좋은 성남시가 되었으면 하며, 아이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좀 더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 ”라고 당부했다.

 


기사입력: 2021/03/22 [22:51]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