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 경기복지재단 안성시 유치는 안성시민의 힘으로!
공공기관 안성시 유치를 위한 SNS 시민 참여 챌린지 순항 중
 
성남N

 

안성시는 지난달 17일부터 김보라 안성시장을 시작으로 경기도 공공기관 안성 유치를 위한 시민참여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챌린지는 경기도 공공기관의 안성 유치를 위한 안성 시민의 염원을 담아학생부터 각계각층의 안성시민이 참여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80명 이상의 시민이 챌린지를 이어나가고 있다.

 

챌린지는 참여를 지목받은 개인이 안성시 공식 페이스북 댓글 또는 개인 SNS 계정에 참여 사진을게시한 후 안성시청 이메일(asnews@korea.kr)로사진과 개인 정보 활용 동의서를 전송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박주덕 전략기획담당관은 “공공기관 안성 유치를 위해 시민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심에 감사를 드리며, 안성시에서 공공기관을 유치할 수 있도록 끝까지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월 경기도의 공공기관 이전 계획 발표 이후, 안성시는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과 경기복지재단을 중점 유치기관으로 선정하고 김보라 시장의 성명서 발표, 전담 TF팀 구성, 시민참여 SNS 챌린지, 시민추진단 구성, 범시민 서명운동 등을 통해 안성시의 적극적인 의지를 대내외에 표명하고 있다.

 

 


기사입력: 2021/04/07 [10:20]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