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코로나-19 극복 희망나눔 손소독제 전달
㈜엘라코리아그룹(아우라이펙트)으로부터 8,800여 개 손소독제를 기부받아 성남이로운재단을 통해 기탁
 
백주희 기자

 

▲ 성남시의회는 16일 의장실에서 ㈜엘라코리아그룹(아우라이펙트)으로부터 8,800여 개 손소독제를 기부받아 성남이로운재단을 통해 기탁식을 가졌다.

좌로부터 성남시의회 윤창근 의장과 아우라이펙트 김민수 이사, 성남이로운재단 최병주 이사장  © 성남N

 

성남시의회는 16일 의장실에서 ㈜엘라코리아그룹(아우라이펙트)으로부터 8,800여 개 손소독제를 기부받아 성남이로운재단을 통해 저소득층, 어려운 이웃들에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기탁식에는 성남시의회 윤창근 의장과 아우라이펙트 김민수 이사, 성남이로운재단 최병주 이사장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손소독제는 4단계로 격상된 코로나-19로 저소득층 등 많은 고통을 받고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아우라이펙트 김민수 이사는 코로나-19로 우리 일상에 많은 변화를 주고 있지만 연말쯤에는 우리 모두가 얼굴 보고 담소 나누는 일상이 돌아오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성남이로운재단 최병주 이사장은 코로나-19가 격상되어 힘든 시기에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성남시의회 윤창근 의장은 “어려운 시기에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나눌수 있도록 물품을 기부한 기업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모두가 지금의 힘든 시기에 희망을 가지고 서로의 관심과 사랑으로 좋은 날이 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1/07/16 [16:38]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