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방문 격려금 전달
코로나19의 장기화와 무더위에 따른 근무자와 자원봉사자의 애로사항 청취
 
백주희 기자

 

▲ 성남시의회 윤창근 성남시의회 의장은 17일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방문하여 격려금 전달했다 . ©성남N

 

윤창근 성남시의회 의장은 7월 17일 성남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하여 연일 계속되는 폭염과 무더위 속에서도 묵묵히 일하는 직원과 관계자에게 격려금을 전달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윤창근 성남시의회 의장은 수정구, 중원구, 분당구 보건소의 예방접종센터 3곳을 찾아 대상자 확인, 예진표 작성, 접종 및 전산입력, 대기 장소 등의 설치 상황을 살펴봤으며, 코로나19의 장기화와 무더위에 따른 근무자와 자원봉사자의 애로사항을 청취하였다. 

 

윤창근 성남시의회 의장은 “코로나가 종식되는 날이 하루빨리 오길 바라며, 이 더운 여름에도 땀 흘리며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하여 고생하시는 여러분들이 진정한 영웅이고, 여러분 덕분에 우리가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어, 정말 감사드린다.” 밝혔다.

 

또한, “마스크를 벗고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날을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성남시의회 차원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밝혔다. 

 


기사입력: 2021/07/19 [12:30]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