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경제청, ‘소부장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비대면 투자유치 상담회 개최
 
성남N

 

경기경제자유구역청(이하 경기경제청)이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코트라(KOTRA) 인베스트 코리아가 개최하는 ‘소재·부품·장비 투자유치 2.0’에서 참가 기업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자유치 상담회를 진행한다.

 

경기경제청은 이번 행사에서 ‘미래 모빌리티(mobility) 산업집적단지(cluster)’를주제로 경기경제자유구역 3곳의 지구별 특징과 장점을 소개한다. ‘평택 포승(BIX)지구’는친환경 미래 모빌리티 생산 클러스터로, ‘평택 현덕지구’는 수소경제·스마트물류 및 국제적 정주환경 단지로, ‘시흥 배곧지구’는 육·해·공 무인이동체 및 의료·바이오산업 거점으로 각각 개발되고 있다.

 

이와 함께 참가 기업의 외국인 투자 유치를 지원하기 위한 1:1 맞춤형 투자 상담을 실시하고 경기도 산업 현황과 특징, 경기경제자유구역의 투자 환경과 주변 산업, 다양한 인센티브(incentive)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박찬구 경기경제자유구역청 투자유치과장은 “수시로 변화하는 글로벌 소재·부품·장비 공급망 재편에 대응하고 국내 소부장 산업의 공급 안정화와 경쟁력 제고를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온택트(Ontact) 투자유치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1/10/13 [17:47]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