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한국도자재단, 제12대 서흥식 대표이사 취임
 
성남N

▲ 서흥식 제12대 한국도자재단 대표이사                   © 성남N

 

○ 3일, 재단 이천도자지원센터에서 서흥식 신임대표이사 취임식 개최

○ 現 한국영상대학교 겸임교수, (사)한국마이스관광학회 이사, (재)하동세계차 엑스포 전문위원으로 활동 중

○ 엑스포, 박람회, 영화제, 공연, 국제회의, 축제, 전시 등 다양한 활동 통해 문화

   산업 전반에 대한 풍부한 소양 갖춰

 

경기도 한국도자재단이 제12대 신임 대표이사에 서흥식 한국영상대학교 겸임교수가 취임한다고 3일 밝혔다.

 

서흥식 신임 대표이사는 30여 년간 문화산업 현장에서 근무한 문화산업 전문가이다.

현대그룹 종합광고대행사인 ㈜금강기획과 SBS그룹의 SBS콘텐츠허브에서 문화사업을 총괄하며 대전엑스포, 2002월드컵 등 국제적인 행사와 축제, 문화행사, 국제회의, 전시, 영화제, 공연 등 문화산업 전반에 걸친 사업을 기획·운영해 왔다.

 

또한, (사)한국마이스관광학회 이사, (사)한국도시경관디자인학회 부회장, (사)IBS KOREA 문화기획 부위원장을 역임하는 등 관광 및 문화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 바 있다.

 

서흥식 신임 대표이사는 “상호존중과 배려를 근간으로 한 조직내 소통과 협업을 통해 도자문화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기사입력: 2021/12/03 [10:37]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