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노인종합복지관 ‘감사와 축복의 개관23주년’기념식과 어르신 작품전시회 진행
 
성남N

▲ 수정노인종합복지관 ‘감사와 축복의 개관23주년’기념식과 어르신 작품전시회 진행  © 성남N

 

2021년 12월 2일 목요일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이 개관 23주년을 맞이해 개관기념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학봉 수정구청장과 후원 단체, 후원자, 복지관 이용 어르신이 함께했다. 

 

코로나19로 간략하게 진행된 이 날 행사에서 성남시장상은 모범노인의 김명순, 조혜도 어르신이 노인복지기여자 후원 단체인 농협중도매인채소협회와 서재현 후원자가 수상하였다. 또한 복지관 후원자인 성남제일새마을금고와 한국폴리텍대학교에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더불어 개관23주년을 맞이하여 지역주민 및 어르신1,000분께 기념품을 나누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였다.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조성갑 관장은 “많은 분들의 도움과 바램으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이 개관23주년을 맞이했다. 코로나19로 복지관 직원들은 처음 시도해보는 일을 하고 있다. 하지만 도움을 주는 분들 덕분에 무사히 이 위기를 이겨낼 수 있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개관 23주년을 맞아 어르신 작품전시회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ZOOM으로 진행된 온라인 수업환경에서도 사진, 유화, 캘리그라피 등의 강의를 통해 총78점의 작품을 출품하여 전시회를 개최하였다. 앞으로도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은 어르신들의 가치실현과 존중으로 행복한 노년을 꿈꿀 수 있는 곳이 되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노력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21/12/03 [15:17]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