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재단-백제문화제재단, 한국 문화·예술 교류 협력 위해 맞손
주관 축제, 비엔날레 등 상호 행사 참여 및 지원, 전통 문화예술 분야 확산을 위한 전시·교육·체험 사업 교류 등에 협력하기로
 
성남N

▲ 한국도자재단-백제문화제재단 업무협약 체결식                          © 성남N

 

 

한국도자재단과 백제문화제재단이 25일 부여 백제문화제재단에서 ‘한국 문화·예술 분야 교류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한국 문화·예술 콘텐츠(contents) 확산을 위한 전시·교육 사업 등에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자 마련됐다.

 

양 기관은 ▲주관 축제, 비엔날레(Biennale) 등 상호 행사 참여, 지원 협조 ▲전통 문화·예술 분야 확산을 위한 전시·교육·체험 사업 등 교류 협력 ▲온·오프라인 행사, 콘텐츠 제휴 등에 대한 정보 공유 ▲보유 브랜드, 홍보마케팅 채널 등에 대한 교류 및 상생발전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서흥식 한국도자재단 대표이사, 신광섭 백제문화제재단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서흥식 한국도자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다양한 한국 전통 문화·예술 분야의 우수성을 알리고 한국 도자 문화 세계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2/05/25 [20:56]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