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과 청소년문화제 개최
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 청소년의 달 기념
 
성남N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에서 오는 27일과 28일, 5월 청소년의 달과 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 개관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미래를 담다’와 청소년문화제 ‘청소년을 담다’를 개최한다.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경기도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으로 올해‘We기 속에 We로 함께’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문화 활동의 장이다.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은 ‘미래’를 주제로 환경, 우주, 드론체험 등 다양한 체험 부스와 청소년동아리 공연을 운영한다.

 

청소년문화제는 청소년의 욕구와 트렌드를 반영하여 지역 청소년들의 문화 감수성을 함양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이번에는 ‘청소년을 담다’를 주제로 마술, 인스타툰, 다꾸 유튜버 강연과 옐라이(Yella.E), 디템포(Detempo), 4X4 STUDIO의 축하공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축제는 수련관 1층 광장과 로비에서 진행하는 전면 대면 축제로, 청소년과 지역 주민들을 직접 만나며 문화 활동 욕구를 충족하고 행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 이재영 관장은“우리 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의 개관 1주년과 더불어 청소년의 달을 기념하여 열리는 축제인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은 개관 1주년 행사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하는 PUSH for a better future’의 미래학습 컨퍼런스, 박재민의 진로 토크 콘서트, 금난새와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음악회와 ‘미래를 담고 통찰하는 풋 체험 DAY’의 천문체험, AR 컬러링 체험, 메이커 킥보드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s://www.snyouth.or.kr/ytyouth) 및 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031-729-9800)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2/05/26 [12:14]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