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광역여성새일센터, 성공적인 외식창업을 위한 실무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경기광역새일센터, 전문 온라인 아카데미 교육생 6월 7일까지 모집 예정경기도일자리재단내 경기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여성들의 성공적인 외식 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온라인 외식창업 실전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
‘온라인 외식창업 실전아카데미’는 실제 외식 창업 경영 실무에 반드시 필요한 40시간의 교육내용으로 구성하여 진행된다. 총 20명의 교육생을 선발해 오는 6월 19일부터 30일까지 교육이 진행된다. 외식 창업 교육의 주요 내용으로는 사업계획서 작성과 외식창업 아이템 발굴 및 상권조사, 사업자등록과 기초세무, 스마트스토어 운영 및 지식재산권 등록, 홍보마케팅 등으로 실무 ․ 사례 중심의 실시간 온라인 강의로 진행한다.
교육 대상은 외식 창업에 관심 있는 여성 예비창업자 또는 사업자등록 후 6개월 이내인 초기 창업자로, 6월 7일까지 잡아바어플라이(apply.jobaba.net)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주희 센터장은 “이번 교육이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도내 여성 예비창업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교육생들이 창업에서 창의성과 전문성을 발휘하도록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전년도 높은 만족도로 성황리에 마친 과정을 더 업그레이드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남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