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수험생을 위한 아름다운 쉼표 운영
 
이효정 기자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명)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에서는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11월 30일 성보경영고등학교, 12월 7일 보평고등학교에서 『수험생을 위한 아름다운 쉼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서현수련관은 수험생을 위한  심리마술 강연을 진행한다.                                                  © 운영자


수험생을 위한 아름다운 쉼표 프로그램은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들이 대입 시험 이후 겪게 되는 심리적 압박감과 좌절감을 극복하고, 앞으로의 삶을 능동적으로 개척 해 나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한 내용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주요 내용으로는 마술, 최면, 심리학을 접목하여 심리적 안정감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마인드 디자이너 공연과 전문 강사의 직로직업 및 치료 레크리에이션 강연이 진행되며, 친구 및 선생님들과 추억을 함께 나누는 성장 문답 활동 등으로 구성되었다고 한다.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변상덕 관장은 “학업과 대입 스트레스로 심신이 지친 청소년들이 이번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위로의 시간이 되길 바라며, 자신의 삶을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수험생을 위한 아름다운 쉼표 프로그램에 대한 사항은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담당자 (☎031-729-9436)에게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7/11/24 [09:10]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