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령’ 강형욱 훈련사 초빙 야외강연 10일 열려
 
유혁상 기자
▲ 성남시는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보듬컴퍼니 대표를 초빙해 오는 5월 10일 성남행복아카데미 제8강 야외강연을 연다.  © 운영자


성남시는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보듬컴퍼니 대표를 초빙해 오는 5월 10일 성남행복아카데미 제8강 야외강연을 연다.

  

강연은 이날 오후 7시 30분 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열린다.

  

강 훈련사는 지금까지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누가 개를 버린 걸까요?’, ‘버린 사람은 없는데 버려진 개는 많다’, ‘개가 싫어하는 다섯 가지 행동’, ‘개와 친해지는 다섯 가지 방법’ 등에 대해 설명하고 반려견과 함께하는데 있어서 꼭 필요한 지식함양과 실전체험을 알려준다.

  

강 훈련사는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채널A<개밥 주는 남자>, tvN<어쩌다 어른>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여 높은 관심과 이목을 끌고 있다. 반려견보다는 견주의 잘못된 행동과 인식이 동물과의 소통에 문제가 된다는 점을 알려 대중의 공감을 받고 있다. 저서로는 ‘당신은 개를 키우면 안 된다’가 있다.

  

강연장에는 반려견 동반참여가 가능하다.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산책줄 착용 등 시민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시는 반려동물 인구 증가로, 동물들이 주인공인 TV프로그램은 물론 애완동물이 시청하는 전용 채널까지 등장할 정도로 동물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어 이번 강연을 마련했다.

 


기사입력: 2018/05/07 [00:40]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