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16개로타리클럽 '성남시민건강 걷기대회' 개최
26일 탄천종합운동장 주변 탄천, 심장병어린이 돕기 기금 500만원 전달
 
이효정 기자

국제 봉사단체인 국제로타리3600지구 성남지역 로타리클럽(16개클럽)에서 주관하는 ‘제2회 성남시민 건강걷기대회가 5월 26일 탄천 종합운동장 주변에서 열린다.

 
국제로타리 3600지구 성남1,2,3지역 로타리클럽외 16개 클럽이 주최하고 죽전예스병원이 협찬, 성남시걷기협회와 성남시기자협의회가 후원하는 제2회 성남시민 건강걷기대회는 그동안 모금운동을 통해 마련한 500만원을 심장병어린이 돕기 재단에 기부한다.

 

이날 행사는 성남지역 로타리클럽이 매년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려운 가정의 심장병 어린이를 돕고, 성남시민과 함께하는 걷기대회를 통해 성남시민의 건강을 지키고, 가족 간의 소통으로 아름다운 사회를 가꾸기 위해 마련했다.

 

걷기대회는 탄천 종합운동장 주변 탄천 산책로를 출발해 분당구청앞에서 유턴, 탄천종합운동장 산책로까지 어린이 노약자를 위한 3Km코스와 6Km 일반참가자 코스로 운영되며, 약 3시간에 걸쳐 주최측에서 마련한 푸짐한 경품행사가 진행되고 참가비는 무료다.

 

▲  ‘제2회 성남시민 건강걷기대회' 행사 포스터.                                    © 운영자


기사입력: 2018/05/16 [15:50]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