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립소년소녀창단 “Friendship Concert”
6월 1일, 서로 다른 색깔의 합창음악을 한 자리에
 
이효정 기자

성남시립소년소녀창단은 기획연주회로 오는 6월 1일(금) 오후 7시 30분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Friendship Concert"를 연다.


수도권(성남,용인,김포)소년소녀합창단의 연주를 통해 시민들에게 서로 다른 색깔의 합창음악을 한 자리에서 감상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향기로운 문화 도시의 공연문화 향유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공연이다.


공연 프로그램은 용인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바람의 빛깔(포카혼타스 OST), Believe(이집트왕자 OST) Joyful Joyful(시스터 액트 OST),  ‘Happy Together’등 재미있고 감동 넘치는 영화음악 OST곡들로 시작한다.


이어 김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Tundra’ ‘엄마야 누나야’ ‘우리가 만드는 세상’ ‘나의 노래는’등의 아름다운 가사들로 만들어진 곡들이 연주된다


성남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Ubi caritas’‘Salve Regina’‘진달래꽃’ ‘꿈을 노래해’등의 다양한 레퍼토리를 진행한다.


파도 앙상블이 특별출연해 금관악기의 화려한 연주로 ‘오펜바흐의 오페라 천국과 지옥의 캉캉’‘The Saint hallelujah’등을 선보인다.


가족 모두가 참여해 즐길 수 있는 Friendship Concert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다채로운 합창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감동의 무대로 펼쳐질 것이다.이 공연은 만5세 이상 모든 연령대가 입장 가능하다. 


이번 연주회 티켓은 전석무료이며 전화예약이나 당일 선착순 입장할 수 있다.


▲    “Friendship Concert” 포스터.                                                                                                © 운영자


기사입력: 2018/05/24 [00:33]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