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미 후보 선대위 시민참여단 전체회의 열려...6.13 지방선거 승리 다짐
 
이효정 기자
▲   27일 오후 2시 은수미 성남시장 선거대책위원회 시민참여단이 은수미 성남시장 후보와 김병욱 상임선대위원장, 공동선대본부장과 ‘시민참여단’ 전체회의를 열고 6.13 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 운영자


27일 오후 2시 은수미 성남시장 선거대책위원회 시민참여단이 은수미 성남시장 후보와 김병욱 상임선대위원장, 공동선대본부장과 ‘시민참여단’ 전체회의를 열고 6.13 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은수미 후보는 “시민이 주인인 시정을 펼칠 수 있는 준비를 시민 스스로가 해야 한다”며 “실제로 시민이 시장이 되는 위대한 시대를 함께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남녀 대학생의 공동 사회로 진행된 이 날 회의에서 ‘강철나비중창단’이 서울의 찬가를 개사한 성남의 찬가를 불러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고, 시민의 염원을 담은 리본이 달린 나무에 은수미 후보가 물을 주면서 민선7기 나무가 잘 성장하라는 의미의 퍼포먼스도 진행됐다.

 

마지막으로 시민참여선언문을 낭독하고 모든 참가자가 ‘대한민국은 문재인, 성남은 은수미’ 구호를 제창하면서 행사가 종료됐다.


기사입력: 2018/05/28 [08:15]  최종편집: ⓒ sn-n.co.kr
 
최종 18/05/28 [13:46] 수정 삭제  
  대한민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