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미 시장, 아동수당 담당공무원과 간담회
아동수당 업무 추진 위해 애쓰는 직원들 노고 격려
 
이영자 기자
▲  은수미 시장과 함께하는 아동수당 담당공무원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 운영자


성남시(시장 은수미)는 직급을 벗어나 허심탄회하게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소통 및 공유할 수 있도록 시장과 함께하는 아동수당 담당공무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은수미 성남시장은 10일 저녁 6시30분에 분당구 율동 소재 음식점에서 아동수당 업무를 담당하는 시·구·동 직원 등 90여명과 함께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아동수당 업무 추진을 위해 애쓰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직원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듣는 간담회를 가졌다.

 

은수미 시장과 처음 만나는 아동수당 담당 공무원들은 이날 아동수당과 관련하여 궁금했던 일을 묻고 참신한 의견들을 얘기하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간담회가 진행됐다.

 

아동보육과 박예슬 주무관은 “아동수당 업무 담당자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듣기 위해 자리를 마련해 주신 시장님께 감사하다” 며 “소통을 위해 노력하시는 시장님과 만남의 자리가 앞으로의 공직생활에 지표가 되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은수미 성남시장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열심히 일해주시는 직원 분들께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고 앞으로 직원여러분이 지치지 않고 즐겁게 생활 할 수 있는 행복한 일터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07/11 [18:25]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