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예술로 즐겁게 놀아보자"
성남문화재단, 6세부터 초등 6학년 대상 여름예술학교 "썸머아트스쿨" 진행
 
이영자 기자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박명숙)이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문화예술과 한층 더 친숙해지고, 감수성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어린이 여름예술학교 <썸머아트스쿨>을 진행한다.

 

▲성남문화재단은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문화예술과 한층 더 친숙해지고, 감수성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어린이 여름예술학교 <썸머아트스쿨>을 진행한다.       © 운영자


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가 어린이 맞춤형 창의융합강좌로 선보이는 <썸아아트스쿨>은 6세 어린이부터 초등학교 6학년을 대상으로 오는 7월 30일(월)부터 8월 17일(금)까지 이어진다.

 

<악기 예술로 만나다>, <만지GO! 꼬마 예술 공작소>, <뚝딱 뚝딱 드로잉 캠핑>, <아트 사이언스 랩(소금아트)> 등 미술을 중심으로 음악, 과학, 전통문화 등 다양한 장르와의 융합강좌 11개가 준비되어 있다.

 

접수는 오는 7월 20일(금)까지 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강좌별로 선착순 마감한다. 각 강좌별 진행 차시, 대상, 수강료가 구분되어 있으니 이를 고려해 신청하면 된다.

 

성남문화재단은 어린이 여름예술학교 <썸머아트스쿨>을 통해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전문예술강사와 함께 창의적이고 다양한 예술활동을 체험하며 새로운 친구들과 소통하는 즐거움까지 느끼는 시간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
 

성남문화재단 어린이 여름예술학교 <썸머아트스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화 031-783-8156(성남문화재단 문화사업부 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


▲     어린이 여름예술학교 <썸머아트스쿨> 홍보 포스터.                                                         © 운영자

기사입력: 2018/07/11 [22:41]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