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제25회 성남시장기배 생활체육 탁구대회」참석
 
이영자 기자
▲성남실내체육관에서  7월 21일과 22일, 2일간 열린 '제25회 성남시장기배 생활체육 탁구대회'    © 운영자


성남시의회(박문석 의장)는 7월 21일과 22일, 2일간 오전 11시 성남시체육회 주최, 성남시 탁구협회 주관으로 성남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25회 성남시장기배 생활체육 탁구대회」개회식에 참석했다.

 

박문석 의장을 비롯해 시의원, 성남시체육회장, 성남시탁구협회회장 등 각계각층의 인사가 참석해 탁구대회 개회식을 축하하고 참가 선수들을 격려했다.

 
▲     © 운영자


박문석 의장은 “탁구의 활성화를 위해 많은 도움을 주고 계시는 성남시체육회 관계자분과 대회 준비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성남시탁구협회 전해두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박 의장은 “바쁜 일상으로 운동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매우 적합한 스포츠로써 민첩성과 순발력을 키울 수 있고 탁구 동호인들의 건강지킴이로 사랑받는 탁구가 더욱더 활성화되어 생활체육의 으뜸이 되는 스포츠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07/22 [23:50]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