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제8대 전반기 의장단, 성남시 주요기관 현장 방문
 
유혁상 기자

성남시의회(의장 박문석) 의장단은 7월 26일 오전 10시부터 성남시 주요기관에 대한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   성남시의회의장단 관내주요기관 방문 (분당경찰서 방문)                                                   © 운영자


지난 7월 11일 제8대 전반기 원 구성을 원만히 마치고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돌입한 성남시의회는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경찰서 2개소, 소방서 2개소, 성남지원, 성남지청, 교육지원청, 성남문화원 등 8개소를 방문했다.

 

이날 방문에는 박문석 의장을 비롯하여 강상태 부의장, 박호근 더불어민주당 교섭단체대표의원, 안극수 자유한국당 교섭단체대표의원, 김영발 의회운영위원장, 조정식 행정교육체육위원장, 안광환 경제환경위원장, 김선임 문화복지위원장, 마선식 도시건설위원장, 윤창근 예산결산특별위원장, 남용삼 윤리특별위원장과 박철현 의회사무국장 등 12명이 참여했다.

 
▲  성남시의회의장단 관내주요기관 방문 (성남소방서)                                                          © 운영자


박문석 의장은 성남시의회 개원과 원 구성에 따른 취임인사와 앞으로의 지역현안 사항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논의하는 등 의정활동 방향을 전달했다.


기사입력: 2018/07/27 [12:39]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