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행정교육체육위원회, 성남시청소년재단 현장 방문
 
이영자 기자
▲ 성남시의회 행정교육체육위원회는 8월 28일 위원회 소관 산하기관인 성남시청소년재단을 방문했다.     © 운영자


성남시의회 행정교육체육위원회(위원장 조정식) 소속 의원들은 8월 28일 위원회 소관 산하기관인 성남시청소년재단을 방문하여 현안사항을 파악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였다.


행정교육체육위원회 소속 의원들이 방문한 시설은 중원청소년수련관, 양지동 청소년문화의집, 수정청소년수련관, 학교밖청소년자립문화공간 꿈드림, 성남시청소년 상담복지센터 등 5개의 주요시설이다.


수정청소년수련관을 방문하여 현황 보고를 듣고 청소년 프로그램 및 이용시설에 대해 수정청소년수련관장과 함께 현장을 둘러보았으며, 현장에서 행정교육체육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수정청소년수련관의 접근성 향상 및 시설 노후화에 대한 대안 제시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행정교육체육위원회 조정식 위원장은 “이번 현장방문은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활동 참여 및 교육시설의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과 추진사항을 점검하였다.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청취하며 대안제시에 더욱 힘쓰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8/08/29 [12:07]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