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박문석 의장,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회장으로 선출
 
이영자 기자
▲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회장으로 성남시의회 박문석 의장이 선출됐다.                © 운영자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140차 정례회가 28일 오전 11시부터 여주썬밸리 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번 정례회의에서는 신임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회장으로 성남시의회 박문석 의장이 선출됐다.

 

▲  31개 시․군의회의 상생과 협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고 밝히는 박문석 의장.          © 운영자


박문석 의장은 당선소감을 통해 “훌륭하신 의장님들 가운데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의 회장으로 선출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31개 시․군의회의 상생과 협력을 위해 공통의 관심사를 폭넓게 논의하여 지역 균형발전을 위한 제도 확충, 지방재정 세원 불균형 개선, 입법 활동을 위한 전문인력 보강, 인사 청문회 법안 마련 등을 통해 선진 지방자치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는 경기도 31개 시․군 의회 의장으로 구성되며 경기도 지방의회의 상생발전을 논의하고 현안사항의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협의체로 격월제 정례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8/08/29 [12:25]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