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욱 의원, 성남의료관광컨벤션 개최 국비 예산 확보
문체부 설득, 국비 예산 확보 등 사업 제안부터 예산확보까지 다각도 기여
 
이영자 기자

오늘(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성남의료관광컨벤션(SIMTC)은 주로 광역지자체에서만 개최되던 의료관광컨벤션 사업을 전국 최초로 기초지자체인 성남시에서 개최한 행사로 김병욱 국회의원은 행사 기획단계에서부터 참여하였고 관련 부처인 문체부 설득 및 국비 예산확보 등 사업 성사를 위해 물심양면 노력해왔다.


▲ 김병욱 국회의원이 14일 성남국제의료관광컨벤션 개막식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 운영자

  

김병욱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 분당을)이 14일 성남국제의료관광컨벤션 개막식과 관련 행사에 참석하여 성남시장과 유관단체장 및 행사에 참석한 11개국 54명의 해외 바이어들과 함께 행사를 빛냈다.

  

개막식 축사에서 김병욱 국회의원은 “성남시의 연평균 의료관광객 유치 연평균 성장률은 약 73%로 주요 광역지자체의 연평균 성장률 약15%를 압도적으로 뛰어넘을 정도로 가파르게 성장해왔다.


이번 행사는 성남시가 국제의료관광분야 대한민국 1번지로 도약 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다”라고 말한 뒤 “사업 성사를 위해 기획 단계부터 참여했고 관계 부처인 문체부 설득 및 국비 확보까지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앞으로 이 행사가 계속 지속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8/09/14 [18:44]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