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농업기술원, 농산물 온라인 판로개척 교육생 모집
 
유혁상 기자
▲ 경기도농업기술원은 도내 농업인을 대상 ‘농산물 온라인 판로개척 교육생’을 모집한다.          © 운영자


경기도농업기술원은 전자상거래를 활용한 농산물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해 도내 농업인을 대상으로 ‘농산물 온라인 판로개척 교육생’을 모집한다.


교육은 이달 17일부터 11월 19일까지 ‘농산물 홍보를 위한 블로그 및 SNS운영’, ‘스마트폰을 활용한 농산물 홍보’ 2개 과정이 총 10회(56시간)에 걸쳐 농기원 정보화교육장에서 진행된다.
모집대상은 블로그 등 SNS를 활용하여 홍보하기를 원하는 농업인 및 청년창업농으로, 과정 당 25명을 선발하며 모집 기간은 11일까지이다.


교육과정은 2개 과정으로 이뤄져 있다. 수강생들이 교육시간에 직접  포스팅을 작성하고, 사진을 찍어 편집하는 등 실습중심의 교육으로 진행된다.


교육과정 및 교육생 모집 ‧ 접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육희망자가 거주하고 있는 시군의 농업기술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최미용 경기도농업기술원 기술보급국장은 “농산물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과 청년창업농들이 인터넷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판로를 개척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10/08 [09:29]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