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여성기관·단체 역량강화 워크숍 실시
여성 리더의 전략과 비전 제시
 
이영자 기자

성남시(시장 은수미)는 11월 6~7일 충북 제천시에 있는 리솜포레스트 리조트에서 ‘2018 여성기관·단체 역량강화 워크숍’을 실시한다.


이번 워크숍은 지역사회에서 봉사하고 있는 성남시 여성단체협의회 소속 12개 단체원 60명을 대상으로 2가지 주제의 명사특강과 여성단체 상호간 정보 공유 및 소통의 시간을 통해 리더십 역량강화와 단체간 유대를 강화하기 위하여 마련된다.


첫 번째 명사 특강은 조율스피치 김진희 원장이 ‘당신의 목소리를 찾아라!’를 주제로 나의 가치를 높이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성공하는 리더의 이미지 디자인 등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강의한다.
 
두 번째 시간에는 국가인권위원회 노정환 사무관이 인권과 차별의 이해, 인권교육의 원칙과 방법 등 인권 감수성 향상 특강을 한다.


김용미 성남시 여성가족과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지역사회 리더로서 바람직한 역할 정립과 효과적인 지도자로서의 활동방향을 제시하고, 조직 구성원간 소통과 이해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어 여성기관·단체 활동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11/05 [16:49]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