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릴레이’에 동참
 
이영자 기자
▲ 박문석 의장이 13일 KT&G 복지재단 주관으로 성남시청 광장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 나눔 릴레이’행사에 참석해 김치를 담그고 있다.  © 운영자

 

성남시의회 박문석 의장은 13일 KT&G 복지재단 주관으로 성남시청 광장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 나눔 릴레이’행사에 참석해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박문석 의장은 축사를 통해 “쌀쌀한 날씨에도 많은 분들이 김장행사에 동참한 것을 보니 성남시가 온정이 넘치는 따뜻한 세상임을 느낀다.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이 정성껏 담근 김치가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녹여 줄 것이다.”고 기쁨의 말을 전했다.

 

또한 자원봉사자들과 맛있는 김장김치를 직접 담그면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많은 선행에 앞장서는 KT&G 복지재단 및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고마움을 전했다.

 

이번 김장 나눔 릴레이 행사에서는 520여명의 자원봉사자와 함께 2,300상자(9,200포기)의 김치를 담갔으며, 그 중 317개의 상자는 관내의 지역아동센터에 지원됐고 나머지는 홀몸노인, 장애인, 다문화가족 등에 1상자씩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18/11/14 [00:43]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