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미, ‘온 디스플레이, 성남’ 공연 관람
“함께하는 우리의 힘이 모두에게 희망이 되길”
 
이영자 기자
▲  3일 성남시청 로비에서 열린 '온 디스플레이 성남' 공연에 직접 참여한 은수미 시장.                                © 운영자

 

은수미 성남시장은 3일 오후 성남시청 로비에서 열린 ‘온 디스플레이, 성남’ 공연에 참석했다.

 

이 공연은 12월 3일 세계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 비장애인 사이에 존재하는 신체적 고정관념을 버리고 존중하고 화합하자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은수미 성남시장, 최문애 ‘온 디스플레이’ 한국대사 겸 총 예술 감독, 장애인, 시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흰색 옷을 입은 12명의 공연자들은 인간의 내면과 신체 구조를 표현했다. 은 시장은 공연을 관람하는 장애인들에게 손을 내밀어 공연자의 일부로서 작품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이끌어 내고, 직접 공연에 참여하기도 했다. 


은 시장은 “공연을 통해 우리가 함께하면 장애인, 비장애인 모두가 위로와 평안을 얻을 것 같다”며 “함께 하는 우리의 힘이 모두에게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국 해이디 랏스키 공연전시 프로젝트인 ‘온 디스플레이’는 이날 미국, 영국, 호주 등 30개국에서 동시 개최됐으며, 한국에서는 성남에서 처음 열렸다.   

 

▲   '온디스 플레이 성남 ' 에 참석한 은수미 시장과 시민들  모습.                                                                 © 운영자


   


기사입력: 2018/12/03 [15:26]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