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중원도서관, 송년의 달 행사 풍성
12월 한달 동안 책과 함께 다채롭고 풍성한 독서문화행사 운영
 
이영자 기자
▲  중원도서관은 연말인 12월 한달 동안  다채롭고 풍성한 독서문화행사를 운영한다.                                © 운영자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윤정수) 중원도서관은 연말을 맞이하여 12월 한달 동안 도서관에서 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롭고 풍성한 독서문화행사를 운영한다.

 

주요 행사로는 ▲「얼굴경영」 저자이며 국내1호 인상학 박사인 주선희 교수의 <성공을 부르는 얼굴 만들기> ▲「용돈의 비밀」 저자이며, 현직 초등학교 교사인 조희정 작가의 <용돈이 알려주는 부자습관> 특별 강연이 마련된다.

 

그리고 ▲레진아트 공예체험(압화 누름꽃 목걸이 만들기) ▲추억과 이야기를 담은 아날로그 시계만들기 ▲책 빌리고 독서명언 포춘쿠키 받기 ▲(캘리그라피) 2019년 달력에 새해 소망 써주기 ▲독서트리 꾸미리 ▲크리스마스 풍선 및 체커보드 포토존 ▲원화 전시 및 ‘젊은 창작자들의 수공예물’ 전시 ▲유니세프 동전모으기 캠페인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한편 공사 윤정수 사장은 “연말을 맞이하여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으로 지역주민과 함께 성장 발전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성남시중원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중원도서관 평생학습지원팀(☎031-752-3913)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8/12/03 [22:44]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