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미, 스케이트장, 눈썰매장 개장식 참석
“아이들 좋은 추억 많이 쌓길”
 
이영자 기자
▲  성남종합운동장에서 눈썰매를 타고 있는 은수미 시장의 모습.                                                               © 운영자


은수미 성남시장은 15일 성남시청 야외 스케이트장과 성남종합운동장 눈썰매장 개장식을 차례로 방문했다.

 

▲  성남시청 야외 스케이트장 개장식에 참석한 은수미 시장.                                                                      © 운영자

 

은 시장은 이 자리에서 “어렸을 때 집 앞 작은 냇가에 얼음이 얼면 친구들과 썰매를 타며 즐거웠던 기억이 떠오른다”며 “오늘 개장한 겨울철 레포츠 시설을 통해 아이들이 좋은 추억 많이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성남종합운동장 눈썰매장 개장식에 참석한 은수미 시장.                                                                       © 운영자

 

이어 “성남시에서는 아이들이 시설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안전관리를 철저히 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시민을 위한 따뜻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은 시장은 개장식이 끝난 뒤 스케이트와 눈썰매를 타러 온 아이들과 인사를 나누며 사진을 찍고 함께 타보기도 했다. 

 

두 곳 레포츠 시설은 이날부터 내년 2월 10일까지 58일간 운영된다. 이용료는 장비 대여료를 포함해 회당 1000원이다. 


기사입력: 2018/12/15 [22:07]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