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대운 기획재정위원장, 2019년 경기도 의장배 골프대회 참석
학생선수에 대한 더 많은 관심․지원 골프 꿈나무 육성 필요
 
이영자 기자
▲ 경기도의회, 정대운 기획재정위원장은 3일 전북 군산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2019 경기도 의장배 골프대회’에 송한준 의장을 대신하여 참석, 응원의 인사말을 전했다.   © 운영자

 

경기도의회 정대운 기획재정위원장(더민주, 광명2)은 3일 전북 군산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2019 경기도 의장배 골프대회’에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을 대신하여 참석하였다.

 

정대운 위원장은 대회 준비를 위해 애쓴 경기도골프협회 김봉주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를 격려하고, 31개 시·군에서 참가한 초․중․고 선수들에게 응원의 인사말을 전했다.

 

정 위원장은 “오늘 대회에 참가한 학생 선수들을 통해 대한민국 골프의 저력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으며, 대중스포츠로서 골프가 성장할 수 있도록 어린 선수들에 대한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울여 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9 경기도의장배 골프대회는 지난 2일 시작하여 3일까지 개최되었는데, 선수, 운영요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대회 성적에 따라「제 100회 전국체육대회」와「2019 박카스배 SBS Golf 전국시도학생골프팀 선수권 대회」참가자를 가리게 되어 치열한 승부가 펼쳐진다.

 

정대운 위원장의 시상으로 치러진 폐회식에서는 <초등부> 여자 1위  홍수민(영덕초), 남자 1위 서태석(화산초), <중등부> 여자 1위 나은서 (비봉중), 남자 1위 송민혁(청덕중) <고등부> 여자 1위 손예빈(신성고), 남자 1위 조우영(신성고)이 각각 수상하였다.

 

정 위원장은 “경기도내 골프장은 협조가 안 되었는데, 학생선수들을 위해 선뜻 오늘 대회장소를 빌려주신 군산컨트리클럽 관계자에게 감사인사드린다”며 향후에도 많은 도움을 당부하였다.


기사입력: 2019/05/04 [00:28]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