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의 화합과 심신의 힐링 장소”
성남시 수정구청 옥상 텃밭 개장
 
이영자 기자

 

▲ 성남시 수정구 구청장 박준은 5월 8일 구청 옥상에 100여명의 구청직원들과 함께 춘계 텃밭 개장식을 했다. © 운영자

 

성남시 수정구(구청장 박준)는 지난 5월 8일 수정구청 옥상(신흥동 소재)에서 수정구청 100여명의 직원들과 함께 2019년 수정구청 춘계 텃밭 개장식을 개최했다.   

 

각 부서는 추첨을 통해 배정받은 텃밭에서 토마토, 고추, 상추, 감자 등 사전에 신청한 모종을 식재하여 아름다운 텃밭이 꾸몄다.

 

박준 수정구청장은 “추첨을 통해 많은 텃밭구역을 배정받은 부서를 축하하였으며 텃밭에서 재배되는 상추 등의 많은 농작물을 수확하여 직원들과 회식도 하고 지친 일상의 피로를 풀며 화합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텃밭 개장식 후 각 부서에서 준비한 음식과 음료를 먹으며 직원들과 대화와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 운영자

 

개장식 후 각 부서에서 준비한 음식과 음료를 먹으며 대화와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직원들의 화합과 심신의 힐링 장소로 활용될 전망이다.


기사입력: 2019/05/10 [20:30]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