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 2019.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
 
이영자 기자
▲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관장 최경환)은 오는 6월 1일 토요일과 8월 31일 토요일 2회에 걸쳐 2019년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을 개최한다 .      © 운영자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관장 최경환)은 오는 6월 1일(토)과 8월 31일(토) 2회에 걸쳐 2019.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을 개최한다.

 

첫 번째 어울림마당은 6월 1일(토) 분당구청 문화의거리에서 두 번째 어울림마당은 8월 31일(토)은 정자 1동 까페거리에서 진행되며, 마을(정자 1동 상인회, 정자 1동 행정복지센터, 분당경찰서 등)과 정자수련관 소속 자치기구 청소년과 함께 준비했다.

 

▲ 정자동 어울림마당.                                                                                                                                © 운영자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을 대표하는 청소년운영위원회, 대학생자원봉사단, 청소년미디어기획단, 청소년동아리 등 4개 자치기구 청소년들이 참가하고 정자 1동 상인회, 정자 1동 행정복지센터, 분당경찰서에서 부스를 각각 각자의 영역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마을축제 형식의 동아리축하 공연과 지역주민 대상 홍보 및 기획 체험부스 운영 등 각 분야에서 청소년 중심의 활동이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2019.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과 마을을 잇는 하나된 대표 축제가 되어 정자 1동 마을 경제 활성화 및 지역공동체화를 이루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

 

이와 관련,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 최경환 관장은“마을과 청소년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2019.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에 관련한 사항은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031-729-9532)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9/05/30 [17:48]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