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군인과 보훈가족을 위한 일자리 등 다양한 정책 마련해야!”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2019 국가보훈 일자리 박람회 개막식’참석
 
이영자 기자

 

▲     © 운영자

 

경기도의회 김원기(더불어민주당, 의정부4) 부의장은 24일, 서울 전쟁기념관(뮤지엄웨딩홀)에서 열린 “2019 국가보훈 일자리 박람회 개막식”에 참석하여 축하했다.

 

국가보훈처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피우진 국가보훈처장, 민병두 국회 정무위원장, 김환필 육군본부 전역장병지원처장 등 국방부, 병무청, 기업체 관계자와 유관기관 그리고 제대군인 및 국가보훈대상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람회 참관 및 참가기업 격려 후 김원기 부의장은 “올해 2019 국가보훈 일자리 박람회는 3․1운동과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더욱 뜻깊은 박람회가 되었다며 제대군인과 국가보훈대상자를 대상으로 일자리 박람회 개최를 위해 애쓴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앞으로 경기도의회에서도 제대군인의 사회복귀 지원에 관한 다양한 정책을 통해 일자리 취업과 창업을 많이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정부와 함께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9 국가보훈 일자리 박람회’는 현장채용관, 취업컨설팅관, 채용설명회장, 해외취업관, 정책홍보관 운영을 통해 구직자와 기업 간의 1:1 현장면접과 컨설팅,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기사입력: 2019/07/25 [10:29]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