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성남하이테크밸리 경쟁력강화사업을 위한 '거버넌스 참여자' 모집
 
운영자

성남시(시장 은수미)는 성남하이테크밸리 경쟁력강화사업 추진체계를 지원하고, 이해관계자 등의 의견수렴과 하이테크밸리의 발전방향, 전략안건에 대해 논의하는 거버넌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    하이테크밸리 위치도.                                                  © 운영자

 

거버넌스는 2개 그룹으로 구분하여 그룹1은 시민·근로자·기업체(토지소유자), 그룹2는 성남시 관련부서, 관계기관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1그룹인 시민, 근로자, 기업체(토지소유자) 구성원은 각각 20명씩 총 60명을 모집 할 예정으로 참여자 모집 공고기간(8월20일 ~9월3일) 내에 기업지원과에 제출하면 된다. 참여자 모집 공고문은 성남시 홈페이지 내 일반공고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참여신청서를 다운받을 수 있다.

 

2그룹은 성남하이테크밸리 경쟁력강화사업 추진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성남시 내 관련부서와 관련기관을 대상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최홍석 성남시 기업지원과장은“성남하이테크밸리의 경쟁력강화사업을 추진하는데 있어 지역주민, 입주기업인, 근로자의 참여는 재생사업전략을 마련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과정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라고 말하며 적극적 참여를 독려했다.


기사입력: 2019/08/20 [08:11]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