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관광공사, ‘필승 코리아 펀드’ 가입
2일, ‘NH-아문디 필승코리아 펀드’ 설명회...약 30여 명 가입
 
운영자
▲ 애국펀드로 불리는 필승코리아 펀드 설명회.                                                                       © 운영자

 

경기관광공사(사장 유동규) 임직원이 애국펀드로 불리는 필승코리아 펀드에 가입했다.

 

공사(사장 유동규)는 2일(월) 최근 일본의 수출규제에 대응 해 국내 소재․부품·장비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NH-아문디 필승코리아 펀드’ 설명회를 가지고, 약 30여명의 임직원이 가입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공사 관계자는 “일본 수출규제로 어려운 경제상황을 이겨내는 데 공공기관 직원으로 조금이라도 힘을 보태고자 참여했다”며 “생각보다 많은 직원들이 관심을 가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필승 코리아 펀드’는 일본의 수출규제에 대응해 국내 소재․부품․장비 산업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관련 국내 기업에 투자하는 주식형 펀드다. 지난달 26일 문재인 대통령이 이 펀드에 가입하면서 관심이 높아진 바 있다.

 

유동규 경기관광공사 사장은 “지금은 어렵고 힘이 들지만 경제의 뼈대를 살 찌우는 노력을 계속 한다면 더 크게 더 멀리 나아갈 수 있다”며 “이번 필승코리아 펀드 가입이 공공기관 직원들의 애국정신을 확인하고 일깨우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9/09/02 [21:01]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