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립합창단 기획연주 ‘우리 동네 콘서트’ 개최
9월 3일 오후 7시 30분 양지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려
 
운영자

성남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우리 동네 콘서트’가 오는 9월 3일 화요일 오후 7시 30분 양지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린다.
 
공연장에서만 만나던 시립합창단 무대를 동네로 옮겨 주민과 함께 만드는 ‘우리 동네 콘서트’는 성남시립합창단의 장수 기획 연주회다,

 

지난 3월 복정초등학교에서 시민을 만난데 이어 이번 공연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곡 연주로 이웃이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합창으로 듣는 클래식부터 귀에 익은 인기 뮤지컬과 애니메이션 음악, 오페라 하이라이트까지 친근하면서도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구성으로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

 

객원으로는 다수의 시립합창단과의 협연 경험과 뮤지컬 출연 경력을 자랑하는 유명 K-Jazz 박일룡 밴드와, 현악 8중주가 함께 한다.

 

이번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입장은 선착순이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   ‘우리 동네 콘서트’ 포스터.                                            © 운영자

기사입력: 2019/09/02 [21:10]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