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립교향악단 ‘금난새의 오페라이야기’
로시니 갈라 콘서트 10월 11일 개최
 
이영자 기자

성남시립교향악단의 기획공연 ‘금난새의 오페라이야기’ 로시니 갈라 콘서트가 오는 10월 11일 오후 7시 30분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이날 콘서트는 로시니의 오페라 중 ‘세빌리아의 이발사’, ‘알제리의 이탈리아 여인’, ‘신데렐라’, ‘윌리엄텔’ 등 우리에게 잘 알려진 작품 중 아리아와 중창으로 꾸며진다.

 

1792년 2월 이탈리아에서 태어난 로시니는 밝고 기지에 찬 음악에다 아름다운 가락을 종횡으로 구사하여 오늘날에도 큰 감흥을 남기고 있다.

 

이번 무대를 더욱 더 빛내줄 성악가로는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소프라노 서활란, 메조소프라노 양송미, 테너 서필, 바리톤 김동원이 출연하여 진정한 로시니 오페라의 묘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며 금난새의 해설과 지휘로 열정과 생동감 넘치는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예술 총 감독 금난새와 함께 최고의 연주력을 자랑하는 성남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오페라 이야기로 열정적이고 유쾌한 감동적인 연주가 기대된다.

 

콘서트 티켓은 R석 20,000원, S석 15,000원, A석 10,000원, B석 7,000원이다.

 

▲ 로시니 갈라 콘서트 포스터.                                                          © 성남N

 

청소년, 65세 이상, 장애인(1~3급), 국가 보훈 유공자, 성남시 병역 명문가는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성남시립교향악단 회원은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http://www.snart.or.kr), 전화예매(1544-8117)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19/10/02 [08:20]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