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도시개발공사 봉우리 봉사단, 성남 지역사회 일손나눔 지원
 
이영자 기자
▲  성남도시개발공사 자원봉사모임인 봉우리 봉사단은 4일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관내 농가 3개 지역을 방문해 지역사회 일손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 성남N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윤정수, 이하 공사) 자원봉사모임인 봉우리 봉사단은 4일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관내 농가 3개 지역을 방문해 지역사회 일손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관내 생산물 소비촉진과 안전 먹거리 제공을 위해 개장예정인 성남로컬푸드 직매장을 지원키 위해 진행됐다.

 

▲ 공사 직원들이  비닐하우스 내부 작업, 화초정리, 원예 분갈이 작업 등 부족한 일손을 지원하고 있다.    © 성남N

 

이날 공사 직원들은 성남시 소재 갈현동, 금토동, 여수동 지역의 비닐하우스 내부 작업, 화초정리, 원예 분갈이 작업 등에 참여해 부족한 일손을 지원했다.

 

윤정수 사장은“관내 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는 봉사활동을 추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사입력: 2019/10/08 [09:03]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