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발전소 주변지역 지원사업 선정 및 LED전광판 설치 완료”
 
유혁상 기자
▲  서현수련관 정문 입구 에 설치된 상부 전광판.                                                                     © 성남N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원)은 한국전력공사가 지원하는 「제60차 발전소 주변 지역 지원사업」 선정에 따라 수련관 정문 입․출구 상부 2개소에 LED전광판 설치를 완료했다.
 
 이번 사업은 총 사업비 900만원의 공공시설사업으로 청소년과 지역주민을 위한 공익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사업이며, 성남시 지역경제과와 협력을 통해 진행된 사업이다.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담당 차경섭은 “외부 공모사업을 통해 청소년 및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정보 및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한 사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사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운영지원팀(☎031-729-9412) 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9/10/30 [00:45]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