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내진보강 공사 및 편의시설 개선
 
유혁상 기자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관장:윤여원)은 시민들이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난 8월부터 10월 말까지 내진성능공사 및 회원들이 불편사항이 있는 시설 환경 개선공사를 실시하였다.

 

첫 번째 내진보강 공사는「지진․화산 재해대책법」의 강화된 내진설계 기준에 따라 내진 성능 개선공사를 진행하여 지진 발생 시 인명, 재산 피해의 최소화 및 시민의 안전을 위해 차질 없이 완공 되었다. 

 

두 번째 시설 환경 개선공사는 이용자 편의을 위한 노후화된 탈의실·샤워실 보수 및 헬스장외 체육시설 등 3개소의 바닥 목재 마루샌딩, 건물 외벽청소, 주차장 출입구 미끄럼방지 등 편의시설 개선을 위한 보강공사도 함께 진행하였다.

 

또한 세 번째는 지난 7월 15일「2019년 KB후원 작은도서관」조성사업에 선정되어, 9월부터 원목서가 제작과 도서관 일부시설 바닥난방공사, 단체 스터디룸 조성 등 1억원 상당의 규모 공사로 진행되어 지역 청소년이 오고 싶은 수련관을 만드는데 직원 모두가 노력을 했다.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윤동섭 담당자는“수련관은 지역 청소년과 주민들이 활발하게 이용하는 공유 공간인 만큼 청소년 자치기구의 모니터링과 회원의 현장의견을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시설 환경개선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사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운영지원팀(☎031-729-9414) 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9/11/14 [10:28]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