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W 기획사업 '청소년 유해물 디톡스 프로젝트' 운영
 
민경미 기자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W 는 기획사업 '청소년 유해물 디톡스 프로젝트' 운영했다.     © 성남N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W (위원장 김은채)는「청소년 유해물 디톡스 프로젝트」라는 주제를 가지고 11월 16일 ~ 17일 (2일간) 청소년들이 직접기획, 모집하고 운영까지 하였다.

 

이번 청소년운영위원회 기획사업은 청소년위원과 지역의 청소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전문가 주제 강연, △그룹별 원탁토론, △유해물 중독 해결을 위한 공동체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특히, 유해물 위험 및 중독 해결에 관해 청소년이 청소년의 시각에서  교육하였던 시간은 참가 청소년들에게 많은 공감대를 형성하는 동시에 보다 실질적인 대응방안을 모색하는데 도움이 되었다.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W 위원장 (김은채, 서현고1) 은“이번 기획사업을 통해 청소년운영위원회와 지역 청소년들 간의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고, 향후 청소년운영위원회의 구체적인 역할 및 방향을 설정하는데 도움과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고 전했다.

 

2020년 청소년운영위원회 참여를 희망하거나 궁금한 사항은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31-729-9442)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9/11/20 [16:22]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