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청소년들의 꿈과 행복을 실현할 수 있는 지역사회 만들어야!”
23일, ‘2019년도 경기지역 청소년성취포상제 포상식’축하
 
유혁상 기자
▲ 김원기 부의장이  ‘2019년도 경기지역 청소년성취포상제 포상식’에 참석해 축하를 전하고 있다.            © 성남N

 

경기도의회 김원기(더불어민주당, 의정부4) 부의장은 23일, 의왕시 계원예술대 우경예술관에서 열린 ‘2019년도 경기지역 청소년성취포상제 포상식’에 참석하여 축하했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서재범)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조학수 경기도 평생교육국장을 비롯한 마상욱 청소년불씨운동 대표, 류명규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장과 청소년 활동 지도자 및 학부모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원기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청소년 활동 지도자 분들께서는 청소년을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나침반 역할을 해주셨다”며 그동안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위해 애써 주신 청소년 활동 지도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오늘 수상한 청소년들은 성취 활동의 끝이 아닌 시작하는 마음가짐으로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꿈을 이루어내는 청소년기를 보내길 기원한다”며 우리 청소년들의 멋진 모습과 희망찬 앞날을 위해 박수와 응원을 보냈다.

 

김 부의장은 “경기도의회에서는 청소년 정책의 목표는 청소년의 보호와 성장을 돕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청소년 활동 지도자분들과 함께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통해 뒷받침 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9/11/24 [23:48]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