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ICT,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 “행복나눔 김장나눔”
 
유혁상 기자
▲ 2019년 행복나눔 김장나눔.                                                                                                             © 성남N

 

지난 27일, 포스코ICT와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함께하는 ”2019년 행복나눔 김장나눔“이 포스코ICT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올해로 6년 연속 진행되는 포스코ICT의 저소득가정 지원사업 으로 포스코 그룹의 경영이념인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에 맞게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김장김치 전달하게 된다.

 

포스코ICT의 손건재 대표이사는 ”포스코ICT는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치고 있으며 김장행사와 같이 공존, 공생의 기업문화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고 싶다.“고 전했다.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채정환 관장은 ”지역사회 내에서 나눔에 앞장서는 포스코ICT의 지원으로 올 한해에도 저소득 장애인들이 든든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라면서 감사의 뜻을 밝혔다.

 

”행복나눔 김장나눔“을 통해 담근 김장 3,000KG(약 1,600포기)은 성남시에 거주하는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게 배분 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19/11/27 [22:10]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