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욱의원, 구미중학교 2중창 설치 교육부 특별교부금 확보
정자초, 구미초, 백현중 다목적체육관 건립 확정
 
유혁상 기자

성남시 분당을 김병욱 의원(더불어민주당, 정무위원회)은 “학교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교육부의 특별교부금 7억 4천 6백만원을 확보하고, 경기도 학교실내체육관 건립사업에 정자초, 구미초, 백현중 등 분당남부권 3개 학교가 확정되었다”고 밝혔다.

 

교육부 특별교부금 7억 4천 6백만원은 현재 단창으로 이루어진 구미중학교의 2중창 설치 예산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2중창이 설치되면 각 교실의 냉·난방 효율 향상과 소음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경기도와 경기도교육청에서 진행하는 ‘경기도 학교실내체육관 건립사업’에 정자초, 구미초, 백현중 3개 학교가 확정되었다. 이로써 분당남부권 소재 총 16개 학교에 다목적 체육관이 들어서게 되어, 학생들이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체육활동과 실내 행사 등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김병욱 의원은, “미세먼지, 날씨 등에 상관없이 우리 아이들이 더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예산확보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12/02 [21:37]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