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진흥원, 13일부터 G마크전용관 연말맞이 특별판촉전 동시진행
G마크 인기상품 최대 10%까지 할인, 현장참여 경품이벤트, 시식·시음 진행
 
유혁상 기자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농협유통센터(고양, 성남)내 G마크 전용관에서 ‘연말에도 건강한 먹거리, G마크와 함께해요!’ 특별판촉전을 진행하고, 동일기간 농협수원유통센터에서는 리뉴얼매장 재오픈 기념판촉전을 동시 추진한다고 13일 밝혔다. 

 

G마크 인기상품 막걸리, 누룽지, 쌀국수 등에 대해 최대 10% 할인하며, 매장 내 다양한 G마크 농식품을 함께 시식·시음할 수 있고, 매장방문 고객에게 G마크 인증제도의 가치 및 인증절차를 알 수 있는 홍보이벤트를 진행하여 당첨 시, 선착순으로 G마크 농식품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수원점은 리뉴얼매장 재오픈 기념판촉전(2탄) 주제로 수원점 농협몰 사이트내 G마크 인증상품 5천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떡국떡 500g을 증정한다.

 

강위원 유통진흥원장은 “현명한 소비자들이 연말특판전을 통해 철저한 사전검증과 사후관리 과정으로 품질과 안전성이 보증된 G마크 인증 농식품을 적극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12/13 [10:27]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