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2020년 1월 1일자 인사발령 발표
 
유혁상 기자

성남시(시장 은수미)가  2020년 1월 1일자로 580명의 승진 및 전보 인사발령을 발표했다.

 

이날 발표한 인사발령 내용을 살펴보면 4급(서기관) 승진 인사로 김윤철 교통도로국장 지정대리가 교통로도국장으로 발령됐으며, 손성립 공보관이 환경보건국장 지정대리로 발령됐다. 

 

5급(사무관) 승진에는 김종복 단대동장, 한영길 상대원1동장, 이종관 분당구 가정복지과장, 신정주 수내1동장, 홍순영 수내2동장, 이강재 구미1동장, 조만재 운중동장, 이기화 신흥1동장, 임동빈 수정구 환경위생과장, 오일화 분당구 식품안전과장, 고성식 수정구 건축과장, 박규련 삼평동장 등을 포함해 220명이 승진했다. <성남시 1월 1일자 정기인사발령>

 

이어 4급(서기관)전보로는 장현상 맑은물관리사업소장이 수정구청장으로, 고혜경 환경보건국장이 분당구청장으로, 최중욱 도서관사업소장이 복지국장으로, 장현자 복지국장이 도서관사업소장으로, 행정기획조정실 김낙중 자치행정과장이 맑은물관리사업소장으로 보직 변경되었으며, 신임 공보관에는 이종빈 상대원1동장이 임명되는 등 이들을 포함한 360명의 직원들이 전보 발령됐다.

  


기사입력: 2020/01/01 [16:04]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