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2020년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 선정
17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지방행정 부문’ 인물 대상 수상
 
민경미 기자

 

경기도의회 김원기(더불어민주당, 의정부4) 부의장은, 17일 한국프레스센터 내셔널프레스룸에서 열린  “2020년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지방행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가 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의 우수하고 유망한 기업, 기관, 인물, 브랜드의 특색 있는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대한민국을 빛낼 우수기업, 인물, 브랜드를 발굴․선정하여 표창하였다.

 

김원기 부의장은 “지방행정 부문”에서 ‘경기북부평화광장 조성’과 ‘경기북부소방재난본부 합동청사 건립’ 유치, 그리고 전국 광역자치단체 최초로 ‘아동의 놀 권리 증진을 위한 조례’ 및 ‘어린이 간접흡연 방지 조례’ 제정 등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의정의 신뢰성 확보와 도민의 안전 등 권리 보호에 헌신하고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다운 의회’ 확립을 위해 열정을 다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0년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 대상”이라는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 부의장은 수상소감에서 “소중한 상을 받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이번 상은 “지역과 국가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격려의 뜻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1,360만 경기도민의 목소리가 도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0/01/17 [23:11]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