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절망의 강을 건너 희망의 아침을 열자’
4일 고양소방서 2월 직장 교육에서 특강 펼쳐
 
유혁상 기자
▲ 김원기 부의장이 4일 고양소방서 2월 직장 교육에서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 성남N

 

경기도의회 김원기(더불어민주당, 의정부4) 부의장은 지난 4일, 고양소방서(서장 서은석)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2월 직장교육에서 특강을 펼쳤다.

 

김 부의장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과 대응, 확산방지에 총력을 다하는 소방공무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국가직 소방 공무원으로서의 자세와 나아갈 방향’ , ‘해외의 소방소개’ , ‘상호 존중하고 포용하는 팀워크 형성’ 등의 내용을 담은 ‘절망의 강을 건너 희망의 아침을 열자’ 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어 김 부의장은 소방공무원 한 명 한 명이 국민의 영웅이라고 강조하면서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소방공무원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이날 직장교육에서는 고양소방서가 새로운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전 직원의 의견을 들어 마련한 ‘고양소방서 10대 자율규약’ 선포식을 시작으로 반부패 선서식, 업무유공자 및 우수공무원 표창이 진행 되었다.


기사입력: 2020/02/06 [18:19]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