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2020년도 첫 임시회 마무리
 
유혁상 기자

 

성남시의회는 7일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50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올해 첫 임시회를 마무리했다. 

 

지난 1월 30일부터 2월 7일까지 9일간 이어진 이번 임시회에서는 상임위원회별로 성남시 각 부서 및 산하기관의 2020년도 주요업무계획을 청취하였으며, 시의원들은 집행부에 적극적인 업무추진으로 시민들이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정책을 펼칠 것을 당부했다.

 

또한 ▲성남시 사무의 민간위탁촉진 및 관리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성남시 종량제봉투 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성남시 장기요양요원 처우개선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성남시 소규모 공동주택관리에 관한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24건의 부의안건을 처리했다.

 

박문석 의장은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시민들의 불안감이 확산되고 있는 만큼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께서는 총력을 다해 대응해주시기 바라며, 시의회에서도 시민들의 삶에 피해가 없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0/02/07 [20:29]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