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2020년 성남시 청소년동아리활동지원사업 동아리 모집
성남시에 있는 청소년 동아리는 모두 주목!
 
민경미 기자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중원청소년수련관에서는 5월 25일부터 6월 9일까지 16일간 성남시 청소년동아리활동지원사업에 참여할 청소년 동아리를 모집한다.

 

성남시 청소년동아리활동지원사업은 성남시 내 건전한 청소년동아리 문화 창출 및 자발적인 동아리활동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매년 운영하고 있으며 ▲성남시 관내 동아리 45팀을 선정하여 지원한다. ▲지원 자격은 성남시 관내 거주 청소년(9세~24세)으로 10명 이상으로 구성된 동아리이며 ▲지원금액은 일반동아리 35개팀 100만원, 우수동아리 10개팀 125만원을 지원하며 ▲활동기간은 6월 중순부터 12월 중순까지 총 6개월이다.

 

또한, 선정된 45개팀의 청소년 동아리는 자체 동아리활동 뿐만 아니라 성남시 청소년어울림마당과 연계하여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동아리연합회 활동을 통해 청소년 동아리를 알리고 서로 교류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재영 중원청소년수련관장은“청소년들의 주체적이고 자율적인 동아리 활동을 통해 성남시 청소년들의 건전한 동아리 문화 형성에 앞장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중원청소년 수련관 홈페이지(http://www.snyouth.or.kr/jwyouth)를 참고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0/05/18 [10:26]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