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2020년도 신규 직원 공개채용
청소년교육·활동, 청소년상담 등 10개 분야 총 23명 공개채용 계획
 
민경미 기자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한 고용침체 속에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자 2020년 신입・경력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신규직원 채용인원은 총 23명으로 ▲개방형임기직 1명, ▲일반직17명, ▲공무직 5명으로 본부장, 청소년 교육・활동, 청소년 상담 등 10개 분야이다. 특히 이번 일반직 신규채용은 제한경쟁을 통해 장애인 및 청년채용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접수는 오는 6.26.(금)부터 7.2.(목)까지 성남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더불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상황에 따라 향후 시험장은 방역 및 소독, 사회적 거리 확보, 마스크 착용 등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코로나19 확산방지에 노력할 계획이다. 

 

진미석 성남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기반 직무역량 중심의 공정한 채용을 통해 ‘청소년이 24시간 행복한 성남시’ 구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0/06/12 [16:56]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